본문 바로가기

Review/idea

이어폰선 돼지꼬리 만들기..

→ 사람의 맘이란게 갱상도 사투리로 '덤띠 자~아간~짓'한다고 걍~ ㅁ ㅏ 쓰면 될껄....모한다꼬 손대시리~

그렇습니다!! 구냥 쓸껄~~~~ㅠㅠ....각설하고 돼지꼬리 만드는 방법부터 보겠습니다.

↑ 위 젠더는 PDA폰 RW6100 젠더입니다.알육이 젠더가 너무 길어서 돼지꼬리로 만들기로 했죠.

↑이어폰선이던 젠더이던 만드는 방법은 똑같습니다.선을 저렇게 돌돌 말아줍니다..그리고 양쪽 끝을 고정시켜주고요.보통 옷걸이를 많이 이용하죠...아무래도 적당히 두꺼워서 일겁니다.

↑돌돌 말은 부분에 열을 가해줘야하는데요 ...보통 드라이기를 많이 이용하는데.저는 난로를 이용했습니다.조금 위험하죠..^^;골고루 열을 가해줘야하고 조금 시간을 두고 몇번 더 해줘야합니다...어느정도 열에 굽혔어면 이틀정도 그대로 두는것도 좋고요..시간은 알아서들 선택하시길.. 안들어 다시 풀어서 만들 경우 단전의 위험이 있습니다..실패하시는분 대부분이 다시풀어 다시 만들었을때 단전이 많이 있더군요.

↑ 몇일 지난뒤...슬슬 풀리기 시작하더군요..위 사진은 그래도 조금 나은 상태이고요...시간이 흘러 세월이 흘러......이건 완전 늘어진 팬티 고무줄냥.~~~~~~~축~~~~쳐지듯이 풀리더군요....ㅠㅠ 대단히 지저분해요...초기에 같이 하신분들 모두 처음엔 대만족...지금은 다들 짜증 지대로..물론..지금 알육이를 쓰시는분들이 많이 없죠...역시나 돼지꼬리는 회사에서 맹글어줘야 해요...선택은 여러분들이 하시겠지만...왠만하면 절대절대 인위적인 돼지꼬리는 비추입니다.

'Review > id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 배터리로 USB 선풍기 돌려보자..  (22) 2009.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