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바구/SNS

트위터 2012년06월 모음

728x90


2012년 06월 30일 토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저장용02 http://t.co/04OAZLfZ # (22:51)
  • 저장용01 http://t.co/t8falBfG # (22:51)


  • 빗물에 쓸려내려가서 부산시 영도구 태종대 자갈마당에서 개헤엄치다 공익한테 잡혀 바닷물 오염죄로 20만원 벌금이나 물어뿌셩 ㅋRT @koreain: 비가 겁나게 션하게 와불구만^^  # (15:21)
  • @moon64sun1 @koreain @jpnabi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전에 있던분은 미리 정산다하고 가셨죠.새로온 세입자가 명의변경도 안하고 저번달 요금도 안내고,, 레인맨할배 나이대에 혼자사는 아저씨인데 완전 레인맨할배랑 판박입니다.ㅋ  # (00:00)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9일 금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moon64sun1 @koreain @jpnabi 도시가스나 전기는 들어오는 사람들이 하는게 맞죠?.. 다문 도시가스는 명의변경을 안해도 전에 있던 사람명의 그대로 사용해도 되는데 웬만하면 자기이름으로 하는게 낮겠죠.  # (23:40)
  • @koreain 글고 보잉 새로온 세입자가 머리희끗희끗한 레인맨 할배 나이대인뎅..혼자살엉용.ㅋ토욜날 여자하나 델꼬와서 새벽에 작업한다고 떠들던데 넘 시끄러워서 지가 '조용히 좀 해라'하잉...아랑곳 않고 한판하기 바쁘더만,ㅋㅋㅋ  # (23:26)
  • @moon64sun1 @koreain @jpnabi 맞죠...새로온 세입자가 저번달 요금 미납을 했더군요.울할무이가 얘기했다는데..참~~~여튼 답변감사합니다.^^  # (23:24)
  • @megamall75 @koreain @jpnabi 세입자가 들어왔을때 말이죠. 개인정보라 세입자가 하는거 아닌가요?  # (23:12)
  • @jpnabi #yozm 하나만 여쭤볼게요 도시가스명의변경은 세입자가 하나요? 집주인이 하나요?  # (22:34)
  • @nolja7700 뭐하나 여쭤볼게요 도시가스명의변경은 세입자가 하나요? 집주인이하나요?  # (22:34)
  • @koreain 할배 도시가스명의변경은 세입자가 하는거 아닌가요?  # (22:32)

  • 실화라고 믿습니다믿습니다.ㅋRT @sacred_hero: 곽재우는 적들의 진지 앞에 벌 떼가 들어간 궤짝을 놓고가,그것을 연 적들이 벌떼에 쏘이게 하여 골탕을 먹였고,다시 궤짝을 본 적들이 분노하예 아예 태워버리자,화약과 파편으로 가득찬 상자는 폭발하였다다는 민담들이 전해졌다.... http://t.co/xvLyAReb  # (15:00)

  • 이분들은 PKG함으로 부활하셨죠.RT @ROK_Navy: 오늘은 제2연평해전 10주년입니다. 전투를 승리로 이끌고 순국한 여섯 용사를 추모하는 하루 보내세요! 윤영하, 한상국, 조천형, 서후원, 황도현, 박동... http://t.co/WnjA6teX  # (09:32)
  • ㅋRT @busantweet: 부산일보 날씨 담당 김마선기자☞ RT @kimmasun: 부산울산경남 오늘 낮에 덥고,밤에 장맛비.굳이 우산 들고 출근 등교할 필요는 없을 듯...피해 책임은 못 짐.ㅎㅎ.일요일... http://t.co/F8RhpPGc  # (09:31)
  • 지금 몇시? 확인 트윗임. # (01:02)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8일 목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蔚山廣域市 蔚州郡 溫陽邑 南倉 西生面 鎭下海水浴場 # (18:42)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7일 수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RT @urimal365: 두 단어가 합성어를 이루면서 ‘값’이 [깝]으로 소리 나므로, 한글 맞춤법 제30항(사이시옷 규정)에 따라 ‘휘발윳값’으로 적습니다. #맞춤법 RT 휘발유+값 ㅡ 은 어떻게 적나요??  # (11:33)

  • RT @urimal365: ‘스물여섯 살’로 씁니다. ‘살’은 의존 명사이므로 앞말과 띄어 씁니다. #띄어쓰기 RT 띄어쓰기 질문인데요 나이 표기할때 스물여섯살? 스물여섯 살? 맞는것은 어떤건가요?  # (11:32)

  • 정부지도, 내가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산다~ http://t.co/7Sl7GZRE # (11:31)
  • 가을이 시작되는 날씨같아요.RT @busantweet: 중부는 찜통, 남부는 선선…이유는? 남부지방 기온 평년 수준,바람 심해 체감기온 낮아,늦은 장마 가뭄 부추기고,푄현상에 중부 고온 지속 http://j.... http://t.co/q5DT1aKY  # (10:52)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6일 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올해 야구는 절대강자가 없군요..눈만 뜨면 순위가 달라지니~가을이 기다려집니다. 진정 가을의 전설은 어느팀이 될런징~우훗~~~ # (22:08)
  • 오늘 왜이리 춥나요? 아~정말 # (09:07)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5일 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busantweet #부산일보 #busant ㅎㅎ부장님도 참~ 지금보니깐 시원하네용 울산에서 찍은거였죠. 부산내려가는 버스가 하~도 안와서 ~저거찍고 비둘기할아버지 사진 찍어드리고 비몽사몽 월욜아침에 션하게 시작합니다.다시 업무모드로 들어갑니다^^  # (10:06)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2일 금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koreain 할배랑 놀시간 엄수... 바쁨.짬내서 살짝살짝 트윗 보는중  # (10:05)
  • 요런글 아주 좋앙RT @koreain: 트위터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사이비 보수파 아그들이여 주사파를 씹고싶거들랑 마리야 요따우 ( http://t.co/WG1U9eEY )로 주사파에 대한 개념을 파악하고 씹기 바란당 ㅋ  # (09:57)

  •  민주노동당 주세사상파에 포획된 대학생 조직 한대련과 국가 보안법 무엇이 문제인가?

    어제 민주노동당 주체사상파들에게 포획된 한대련 이라는 학생 단체가 광화문에서 시위 약 70여명이 연행됐다.

    몇달전에는 서울 홍제동 대공분실 앞에서 항의 구호를 외치던 한국대학생문화연대 소속 대학생 51명을 전원 연행, 서대문경찰서 등 서울시내 5개 경찰서에서 조사도 했다. 

    그 당시 경찰에 따르면 최씨 등은 2007년 3월 자본주의연구회를 결성하고 이듬해 초 진행한 `대안경제캠프'에서 이적성이 뚜렷한 행동 강령을 채택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했다. 

    경찰 관계자는 일단 “이 단체를 결성한 것 자체로 국보법상 찬양고무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대학생연합(한대련)은 그날 오후 기자회견을 갖고 "경찰이 자본주의연구회가 북한 지령을 받아 만들어졌다는 소설을 쓰며 대학생을 탄압하고 있다. 국보법 폐기 주장과 민주주의의 가치가 당연시되는 시대에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비판했다. [이상 연합]

    한국대학생연합(한대련)은 지금은 유명무실한 자주파 계열의 대학생 이념 서클 그룹으로써 세상물정 아무것도 모르는 차카고 순진한 아그들이 조국과 민족을 위한 구국의 일념과 조국 통일의 이대한 과업을 기필코 달성하겠다는 뜨거운 가슴으로 가입 활동하는 피끊는 귀염둥이 열혈 학동들의 이념 서클이다. 철부지 째깐할땐 다 그런다 젊은 아그들 특권이니까 이런거 안하고 스펙쌓기에 함몰한 짠한 얘들이 더 문제다.

    여기서 진보밥 먹는 선수들은 다 알지만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자주파란 언론에선‘자주파’라고 부르는데 민주노동당내에서는 <자민통그룹>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술먹고 주사를 잘 부리기도해서 주사파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풀네임은 ‘주체사상파’이다. 이렇게 부르면 주사파 친구들은 막 거품물고 발광한다. 왜냐면 94년 김영삼 정권시절 서강대 박홍 총장(애칭 ‘빠콩’)한테 당한 일이 있기 때문이다. 

    그 당시 서강대 빠콩 총장은 학계, 정계, 언론계에 주사파들이 바글바글하다고 세상을 떠들썩하게 난리 부르스 지루박 탱고 차차차 딴스를 처대며 살벌한 공안정국 조성했다.

    지금 생각해보건데 서강대 빠콩 총장은 사노맹도 주사파라고 할 정도로 세상 물정을 모르는 보기 드물게 맛간 참신한 카톨릭 신부이다. 

    근데 빠콩의 눈에는 그렇게 밖에 볼수 없는 것이 한나라당이나, 조선이나, 조갑제나 다 같은 한통속이라고 보는 것하고 비슷한 눈길 되겠다. 

    근데 재밌는 것은 이렇게 보면 걔네들은 억울하다고 그런다. 한나라당 얘덜은 왜 우리가 월간조선 조갑제냐고 개기고 반대로 조깝제씨나, 류근일 같은 인간들은 한나라당 같은 기회주의자들 말구 다른 학끈한 꼴통 정당을 주문하면서 지덜끼리 티격태격 한다. 

    빠콩이 진보 일반을 다 주사파로 싸잡아서 매도한 것은 분별력 없이 덜떨어진 얘기이긴 했지만 그 헛소리가 먹히게 된 계기가 있었다. 

    사실 그때 주사파 계열 학동 얘덜이 김일성 사망에 격정을 못이겨 <근조><서거><'애도>등의 플래카드와 리본으로 온통 학교를 도배질 일본 대지진 쓰나미 버금가게 슬픔의 파도를 쳐댔기 때문이다. 그게 벌써 어언 18여년전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얘기 되겠다. 

    암튼 남한사회에 주사파는 분명 있다. 근데 걔덜 내부에서도 주체사상을 완전소중하게 여기는 NL과 그렇지 않은 비주사NL이 있지만 실천상으로는 거의 대동소이 하다. 

    주사파 얘네덜의 정치적 스탠스는 월간 조선 조갑제랑 똑같다. 조선 조갑제씨가 북한과의 화해, 협력 얘기 나오면 거품물고 지랄하듯 주사파들은 반대로 북한 비판하면 간질 발짝을 일으킨다.

    주한미군의 핵미사일이 남한에 들어왔던 80년대에 반핵외치면 좌파 빨갱이라고 했던 조선이 북한이 핵 협박하는 90년대 들어선 어느새 반핵 평화주의자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80년대엔 반전-반핵 노래까지 만들어 부르던 주사돌이들이 요즘엔 반전-평화라고 ‘핵’글자를 싹 지워버리는 얍삽한 변신을 한다. 조선 얘덜이 경제발전을 위해서 인권 희생을 당연시여기는 것처럼, 주사파들은 반미-자주를 위해선 북한 주민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인권에 대해 관심 일체 없이 당연시 한다.

    80년 5.18때 광주에서 시민들이 많이 학살당했다고 하면 조선이나 공안기관이 유언비어 날조다며 니 눈으로 그거봤어? 빨갱이 색히~운운하면서 협박했듯 주사파 얘덜이 하는 짓이 딱 그 짝이다. 북한 인권 문제제기하면 다 조작이야~ 미국의 음모야~ 늬덜이 봤어 응응~등등으로 발뺌한다. 얘덜은 아주 약한 수준에서도 부칸을 비판을 도저히 견디질 못하는 애덜이다. 

    웃긴 얘기 한개 하자 민주노동당 강령에는 <남한 자본주의의 천민성과 북한 사회주의의 경직성을 극복> 이런 문구가 있는데 주사파 애덜은 북한에 대해 <경직>’되었다는 표현도 참아내지 못하고 삭제를 요구하다가 10여년전 창당 대의원대회에서 개박살난적이 있었다. 정말 웃기는 얘덜이다. 아마 과거부터 지금까지 조선이나 주사파 얘덜이 주장한 내용들을 슬라이드로 쭈욱 훑어보면 졸라 재밌다. 

    암튼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월간조선 조갑제와 주사파는 극우 민족주의라는 동일한 뿌리에서 나온 두 개의 줄기세포다. 겉으로는 굉장히 심각한 대립을 보이지만 적대적 의존의 공생 같은 종자인 셈이다. 사실 민주노동당과 진보신당의 좌파적 이념으로 보면 주사파 얘덜은 본질적으로 이질적인 종자들 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주사파 얘덜은 우리 사회를 어떤 사회로 만들건지에 대한 고민 자체가 없다. 그래서 조세문제, 부동산 문제, 교육개혁 문제 등 사회전반적인 개혁과 관련한 기본적인 개념이 갤럭시 안드로메다 우주로 영구 출장 전혀 없다.

    남들이 하는 얘기 그저 줒어듣고 우물우물 거리면서 마지못해 따라하는 것 정도다. 그러다 좀 기회가 되면 무조건 닥치고 반미! 닥치고 통일! 이런 짓거리할 때서야 열라 신나한다. 그저 미국놈들 혼내주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것이다.

    얘덜은 이념이라고 하믄 오직 조선과 김일성 이 두 개밖에 모른다. 맑스도 모르고, 사민주의도 모르고 암튼 다른 이념과 노선에 대해선 머리 속에 떠올려 본적도 없는 아그들이다. 

    주사파 얘덜이 누군지 궁금하면 민노당 게시판에서 북한 열라 비판 하면 마치 바퀴벌레가 에푸킬러에 못이겨서 밖으로 기어 나오는것처럼 사소한 비판도 못참고 막 발작하면서 기어 나온다. 어제 내가 한대련 얘덜을 씹어 버리니까 난리 부르스 난동을 피우듯 말이다.

    민노당 게시판 좀 둘러보면 가관 금방 알 수 있다. 부칸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3대 세습 비판하면 노무현 잔당 유시민 빠돌이들처럼 비명을 지르면서 막 덤비는 바퀴벌레 주사파들 많다. 약을 더 치면 본색 드러낸다. 북한이 얼만큼 괜찮은 사회인지 70년대 삐라에서나 나올법한 얘기로 설득하려고 한다. 전혀 쪽팔린지도 모르고 막 얘기한다. 웃겨 죽는다. 

    근데 이렇게 순진 무구한 아그들 잡아가는 막걸리 국가보안법은 정말 큰 문제이다. 

    월간조선에서 한 말을 가지고 조갑제를 감옥에 집어넣으면 안되듯이 애덜두 헌법에서 보장하는 사상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를 누려야 하기 때문이다.

    글구 광화문 네거리에서 이순신 장군 동상 앞에서 김일성 만세 실컷 부르게 해줘야 한다. 그런 담에 처절하게 왕따당해야 정신 차릴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옛날 국보법이 막걸리 보안법이여서 정부 비판하믄 그걸로 잡아가두고 그런 기억을 자꾸 상기시키면서 지덜이 국보법에 걸리면 조국과 민족을 위한 땃땃한 애정 때문에 옳은 소리해서리 잡혀간다고 마치 위대한 독립투사가 된양 착각한다.

    그래서리 막걸리 국가보안법 빨리 폐지해야 한다. 사실 지금 그 법은 이명박가카와 그의 꼬붕인 공안기관 밥벌이 수단에 불과하고,주사파덜에게는 정당성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부록으로 해주기 때문이다.

    막걸리 국가보안법을 폐기처분할 좋은 기회가 있었다. 노무현 정권 초창기 칭와대에서 싹스핀을 썰어대며 꼬냑을 치켜들며 맛간 노무현이와 그의 정치적 경호실장 희대의 정치천재 촉새 유시민이와 노무현의 상왕 노릇하던 3.1절 골프천재 이해찬이가 알팍한 주딩이질로 다 말아 먹어 버렸지만 말이다.

    각설하고 정치적 멘탈리티가 이렇게 후진 주사파 애덜이 소위 한국 진보정당 쪽수로보면 젤 많다. 이게 참 희한한데 조선이랑 비슷한 이유 때문에 그렇다. 조선의 멘탈리티 역시 졸라 구리긴 하지만 노회찬이가 30년동안 열독한 품질좋은 신문이라고 극찬했듯 신문은 잘팔리듯 잼나게 만들고 꼭지 뽑는것도 흥미를 좀 유발시키기 때문이다. 이처럼 주체파 아그들의 대중적 감각 하나는 뛰어나서 조선처럼 독자들이 많듯 여타 각종 찌질한 진보파 부스러기들과 달리 조직력이 탄탄 하다.

    즉, NL(앵벌이) 주사파 아그들 쪽수가 많은 것은 대중 감각이 이른바 PD(피떡) 좌파에 비해 월등히 높은 편이다. 왜냐하면 대중들이 뭘 좋아하는지 냄새를 잘 맡기때문이다. 이런 점은 속칭 좌파라는 얘덜이 벤치마킹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각종 철부지 좌파 애덜이 골방에서 요상한 문건 만들어 지들이 쓴 글 지들끼리 돌려보고 감탄하면서 딸딸이 치는데 주사파 얘덜은 그럴 시간에 주변의 대중들과 노닥거리면서 잘 놀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대중이 원하는게 뭔지 눈치하나는 기똥차게 빠르고 잘 알아 차린다. 

    언제나 연례행사 개나리 투쟁으로 끝날 것 같던 살인 등록금 문제가 5월 22일 이슈파이팅 되니까 뜬금없이 개떼같이 광화문에 달려가서 난동 피우듯 말이다. 

    주체사상파 그들은 지금도 학생들이 살인등록금과 취업난으로 하루한명 이상씩 자살로 소리소문없이 죽임당하고 있는데도 살인등록금 추방운동 참여는 커녕 소위 진보를 자처하는 이들이 ‘북한의 3대 세습을 비판하느냐 마느냐’를 두고 옥신각신 잿밥 싸움질에 혈안 언론에서 보도 했듯 “등록금 이슈가 되기 전 교육혁명당이 이슈화할 때 ‘노선이 다르다’며 반대했던 게 민노당 당원들이 “등록금이 이슈화 된 뒤 자신들이 10년 넘게 선점한 등록금 이슈가 한나라당과 트위터 한 단체에 뺏겼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참여연대, 한대련 등과 공조해 거리 운동에 나갔다”고 정치권에서 진단했듯 말이다. 

    언론사출처 : http://www.jabo.co.kr/sub_read.html?uid=32472§ion=sc1§ion2=

    주체사상파는 전국 각처에 널려 있다. 총본부 민주노동당 아지트를 비롯 든든한 외곽조직 민주노총 그리고 써브조직 지역적으로는 울산연합,전남광주연합,인천연합 그중 가장 강성인 경기동부연합에서 픽업한 새끼마담 주사파 공주에 불과한 민노당 국회의원 이정희 대표가 이명박을 막 비판 하면서리 레알 진보 된양 섹쉬하게 메이크 업 얼척없게 잉끼 만땅 차세대 여성 정치인으로 차칵 OOO녀 널뛰듯 팔짝뛰며 활동하듯 사회 각계각처 한국진보연대를 비롯 전농등 민중사회 단체와 언론사를 빙자한 그들의 마이크 민중의 개소리를 비롯 여러곳에 포진해 있다. 사실 민주노동당과 민주노총은 주세사상파에게 있어 그들의 원대한 개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하부 전위조직 쓰다 이용가치 없으면 아무렇게 언제든지 버려도 괜찮은 하잘 것 없는 이용 기재에 불과하다.

    그러나 오늘날 진보정치라는 게 투쟁의 현장에서 대중의 열망과 눈물과 피와 땀 헌신이 쌓여 이룩된 것인데, 이른바 스타 중심으로 한 정치공학이 이를 가볍게 여기고 그 성과를 곶감 빼먹듯 하는 주체파 아그들은 한국 진보 노동계의 피를 쪽쪽 빨아먹는 거머리 에일리언에 불과 정치조직이 아니라 사이비 신흥종교 광신도들에 불과하다.

    그들의 활동 이력 눈물없이는 결코 볼수 없는 유명한 조국과 민족 이대한 조국통일 과업을 위하야 민주노동당을 통크게 한방에 포획 쌔벼서 기필코 완수하기 하겠다는 신념의 일환으로 작성한 그랜드 플랜 <군자산의 땃땃한 약속>을 비롯 각종 활동사항과 휴먼네트워크 이거 다 적을려면 책 몇권 분량 된다. 근데 넘흐넘흐 길어지고 읽으려면 스크롤 압박 때문에 짜증 겁나게 나니까 그만 적도록 하자! 

    여하튼 넘흐넘흐 주체스러워서 슬픈 주체사상파 그들은 한국 진보와 노동계의 에일리언 집단이다. 알기쉽게 얼마전 성남에서 난동을 부린 이숙정 시의원 처럼 진보가 아니라 진상중 진상에 불과 한국 진보 노동계의 에일리언 집단이 틀림없다! 

    그래서 주파사 애들한테 질릴대로 질려버린 명품좌파 력셔리 이빨 트위터 최고 정치 귀염둥이 노회찬 흉아랑 6.2지방선거 유시민 배신의 고무신짝 심상정 언냐가 듀엣으로 가출 진보신당 딴살림 차린 것이다. 

    이상 민주노동당 자주파(주체사상파)에 대한 배경 지식이 살짝 없는 트윗들을 위해 친절하게 적어봤다./끝 - 트위터 사고뭉치 레인맨-



  • 오늘 김기자님 바쁜가보군요.초간단 날씨뉴스 ㅋRT @busantweet: 부산일보 날씨 담당 김마선기자☞ RT @kimmasun: 부산,울산,경남 오늘 내일 구름 끼는 날씨. 장마전선 일시 북상 영향 일요일 밤~월 비.  # (09:55)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1일 목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뉴스 방송사고 모음 http://t.co/VN05m0aQ 나라의 경제를 얘기하는데 이놈의 파리새끼가!! 경제뉴스보면서 일케 빵터지기는 첨입니다.이게 왜 안떳을까,,보는내내 배꼽잡았습니다.강추!! # (22:47)
  • 탐방기 올려주세요.기대만땅!!RT @mariebusan: 드디어 걸어보는구나! 오늘 퇴근길에 도전~ [부산도심 온천천~수영강 산책로 연결] 연결구간 데크 설치…27.3㎞ 산책로 완성, 둘러가는 불편 해소 http://t.co/MHDtdiUf #FB  # (18:45)

  • 라기오님 신났군용..ㅋRT @knnnodul: KNN라디오 노둘 애청자 이교방님께서 보내주신 막걸리 ㅋㅋ 나름 주당들이신 라디오스텝들이 무척이나 반가워했다는~~함께보내주신 홍어까지^^ KNNradio부산99.9창원102.5진주105.... http://t.co/bCmGCpgS  # (18:44)

  • @ROK_Navy PKG함 당초 계획대로 24척이 만들어지나요? 아니면 확~줄어드나요?  # (18:35)

  • 파란닷컴(http://t.co/bsgYu7Xz)도 7월말에 문을 닫습니다.풋~~ # (16:46)

  • 부인·동생 살해한 박 씨의 노림수는 '공소시효'http://j.mp/LEyIWq 공소시효 없애야합니다.!!!! # (15:47)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20일 수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스피커가 이 정도는 되야지! http://t.co/kvY0JCAM ㅋㅋㅋ # (23:45)
  • 고릴라.. 가 애완동물 키운다 http://t.co/QrG2Mdcj 고릴라가 수화를 한건감? # (23:38)

  • ㅋRT @oisoo: [초딩유머] 국어시간에 한 아이가 선생님께 질문을 던졌다. 송사리와 꼽사리는 같은 어종인가요. 국어선생이 대답했다. 수업시간에 삑사리 내는 질문 하지 마라.  # (10:46)

  • 80대죠?RT @monguc: 이집트 독재자 무바라크 전 대통령 심장박동 멈춰 사실상 사망. 전두환이 사면만 되지 않았어도.ㅠ http://t.co/j0p9sGAr  # (10:10)

  • 택시파업을 보면서...lpg 가격이1,100원대죠..94군번인데 당시 휴가 같이 나온 고참 전화받고 나갔더니 타우너 끌고 나왔더군요.5,000원만땅이면 오케이..당시150원한걸 정확히 기억합니다.lpg는 리터가 아니고 kg맞죠? # (10:05)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9일 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뵈기싫은 자료구조론 ~RT @koreain: 시골집 책장 20여년 이따위 책으로 인생을 낭비했다 http://t.co/hOzt5AcA  # (19:28)


  • 전부 남자일꺼라는 추측!!!RT @k007103: 비가 개이네 하늘이 맑구나! 이렇게 좋은날, 대학생 인턴들과 회식을 하다니... 슬프다ㅋㅋ!  # (18:07)
  • 대박 ㅋRT @busantweet: ㅋ그렇군요~ RT @Ufirst25: 불편한 진실~ @Humor_Today: 생각해보니... http://t.co/J6lwtmoK  # (18:06)


  • @hello_GICO ^^;; 기코님 자주 불러드릴게요 ㅋ  # (18:03)
  • RT @busantweet: 마음정화 사진^^ RT @chundoong: @heosmurf: 뽀뽀.. http://t.co/91mNm7ws  # (17:58)


  • 부장님이 오늘 제 감성을 찌르시는군요.용궁사 가면 헤어진 앤이랑 만날수있다해서 무쟈게갔던곳!다~뻥이었죠,ㅋRT @busantweet: 부산 기장군^^ RT @xonjang: 잊지못할 여행지.. 해동용궁사.. http://t.co/3xr4c28n  # (17:56)


  • 송정~ 예전이 더좋았죠.추억이 많은곳입니다.RT @busantweet: 부산 해운대 송정~ RT @xonjang: 추억의 여행지.. 송정해수욕장.. http://t.co/KlkMYVBQ  # (17:54)


  • @hello_gico @leeyounghun_mci 넹 반갑습니다^^* 기코님  # (16:37)
  • 탐사전문 이상호 기자 "김광석 타살 가능성 높다" http://t.co/dEm1u84k # (16:32)
  • 이상호 기자 "故김광석, 타살이라 믿는다" 주장 이유는? http://t.co/0zabjFDm # (16:31)

  • "자살할 아이가 아니다" 故 김광석 가족이 밝히는 타살설의 근거는?(동영상) http://t.co/FJtGxjZB # (16:28)

  • ㅋRT @busantweet: 비가 시원하게 내려서일까요.부전시장 어물전 거리 바닥에서 가물치가 파닥거리고 있더군요.대야에서 뛰쳐나왔지만,결국 주인 아줌마 몽둥이에 머리를 몇 대 맞더니 잠잠.불쌍한 놈.열심히 회사 다닙시다.오늘 비는 오전 중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http://t.co/V9nauxWq  # (09:31)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8일 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sorah22 설 찜통이구낭 ㅋㅋㅋㅋㅋㅋㅋㅋ부산은 비가 오락가락 션하잉 좋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__^  # (13:19)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7일 일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RT @dangsaja: 조선일보 박원순 인터뷰 재밌네.(선거 때 뭐가 가장 힘들었나)"조선일보가 가장 힘들었다"(서울시 최대 당면과제는 무엇인가)"유감스럽게도 전임시장이 남겨놓은 문제다..네로가 로마를 불태운 것도 아니고 어떻게 동시에 1300군데 뉴타운을 지을 수 있나"... http://t.co/aBFcVnhq  # (23:29)
  • 1박2일 안본지 오래됐지만 물짜장뉴스에 댓글에 맛있다고 리액션한 가게들 죄다 속았다...어쩐다..이말에 공감가는게 이수근 창녕 소고기 국밥,,울 큰이모 말씀으로는 그냥 맹물이라고 하더라..ㅋ울큰이모님은 창녕토박이.^^* # (23:26)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6일 토요일 note1973의 트위터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5일 금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비오는데용~RT @esomn: 집에가서 밀린 빨래를 해야겠어요 ㅎ  # (22:47)
  • 개생각~~~~ http://t.co/KlaOTXdS # (18:59)


  • 개~~~~새ㄲi ㅋ http://t.co/0cs9aQGM # (18:58)


  • 택시 기사의 위엄이라고 뜨네요~^^* http://t.co/Un5VRTm4 # (18:57)


  • 우울해보입니다. RT @frog799: 인터넷 에서 순심이의 과거를 찾아냈다 2010년에 동해 시보호소에 들어온.. http://t.co/vYVaGVc0  # (15:15)

  • 첨알았어요 매니저님 땡큐임돠^^* RT @giookr: @note1973 @nfrdikorea 트위터 고객센터에 접속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여기 https://t.co/tQjB5fhj  # (15:09)

  • @koreain 갈차줘도 난리야 사만원이면 한시간동안 원없이 귓꾸멍 뚫어준데요 ㅋ  # (14:45)
  • 매니저님(@giookr)은 아실라낭RT @nfrdikorea: [도움 요청입니다] 자신의 트위터 계정(@nfrdikorea)으로 오는 '멘션'함이 비어 있고 아무 내용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 http://t.co/IqxgDm9U  # (14:44)
  • 할배 걱정마 귀파주는 애인대행 있어니깐 ㅋRT @koreain: 오호 통제라~여름 바캉스는 점점 더 다가오는데 자겁이 안되는 구낭 ㅋ 이 일을 어찌 한단 말인가?  # (14:36)
  • '귀 파주는' 애인대행…변종 업소 논란 http://t.co/NgqjpmUu 이런 뉴스볼때마다 난 전혀몰랐는데 기자들이 친절히 갈켜주더군요.ㅋ # (14:26)
  • 저도 그런소리들었어요.RT @monguc: 찐거겠지!ㅎ RT @modernuss: 살이 찐건지 부은 건지 알 수가 없네 ;ㅁ;  # (14:14)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4일 목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화마 속 '맨 몸'으로 할머니 구조 김상봉 경사 "당연한 일" http://t.co/mgyx0i4J 산불은 굉장히위험하죠.끄진 줄 알고 지나가다 바람이 휙~불면 불이 확 덮쳐버리죠.문제는 열기에 장기들이 괜찮을런지. # (16:38)

  • 짝짝!!RT @jumeok_: RT @nicheinmo: RT @mediamongu 공주경찰서 탄천이인파출소 김상봉 경사가 야산에서 불이 나자 할머니를 구출하고 있는 장면 입니다. 칭찬해 드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http://t.co/dqFFywGI  # (16:22)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3일 수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펌]9 메이커로 편광을 고르지 마세요~-꼭 껴 보시고 내 눈이 편안한지를 느껴 보시고 구입 하시는편이 좋습니다, 처음 꼈을때 어지러움이 느껴 지는 제품은 
  • 렌즈나 테에 이상이 있는 경우 입니다. 가마??,다이?,시마? 제품중에도 렌즈와 테의 커브가 맞지 않는 제품이 있더군요 껴보시고 고개를 흔들어 보시고, 디자인 보다는 내눈이 편안한 제품을 구입 하시는편이 좋습니다, 의외로 가격이 저렴해도 아주 편안한 편광 제품이 많습니다 
  • 10 갈색,스모크색(검정색 계열) 의 편광렌즈가 좋습니다 노란색이나, 주황색 계열의 편광은 야간 낚시나 야간 운전용, 아주 흐린날 끼는 렌즈입니다, 낮에 밝은색 렌즈를 끼시면 동공이 확장되어 눈에 무리를 줄수 있습니다 ,... http://t.co/NVSSTsHV # (23:28)

  • [펌]8기스가 잘가는 편광이 있습니다 --저가의 렌즈인 경우 관리를 잘 함에도 불구하고 잔기스가 잘 생깁니다 대체로 얇은 편광 렌즈가 기스가 잘가는 재질 입니다, 편광 선택시 끼워진 렌즈를 손으로 잡고 앞,뒤로 당겼을때 렌즈가 휘어짐이 있으면 저가의 편광일 확률이 높습니다, 잔기스도 안구 피로의 원인 입니다,... http://t.co/JlJw628H # (23:28)

  • [펌]6 시력이 나쁜 경우 --클립식으로 안경에 끼우는 편광보다,도수가 든 편광 썬그라스(고글)가 좋습니다 
  • 안경앞에 클립이나 모자 부착형 고글을 낄 경우 고스트 현상(뭔가 반사가 된다는 느낌이 드는)생기고, 투과율이 8%가량 떨어 집니다 도수편광 역시 멀티 코팅을 꼭 해달라고 하셔야 됩니다
  • ... http://t.co/WELdhSVp # (23:27)

  • [펌]5 편광 렌즈가 너무 앏으면 안된다 --생산 업체에서 렌즈의 단가를 줄이기 위해 1미리도 안되는 편광을 쓰는 경우가 있는데 렌즈가 테에 들어 갈때, 햇볕에 장시간 노출시 찌그러져 눈의 피로를 가져 옵니다, 1.5미리 이상의 편광 렌즈가 사용 되어져야 됩니다... http://t.co/udPkgzAn # (23:27)

  • [펌]3 착용감이 좋아야 한다 --테가 귀쪽을 너무 조이게 하거나, 코가 불편한 제품을 끼면 안됩니다,다리 탄력이 좋고, 신소재 코받침으로된 제품(말랑말랑)으로 선택 하시면 장시간 끼셔도 피로가 없습니다 

  • 4 멋을 위해 너무 많이 휘어진 테나, 싸이즈가 너무 작은 모델은 피한다 -- 눈이 느끼는 렌즈의 적정 커브는 6커브 이하 입니다 , 너무 많이 휘어진 모델은 8커브 이상의 렌즈가 삽입 되는데 어지러움의 원인 입니다, 테가 너무 작거나, 각이진 모델도 렌즈의 변형으로 눈이 피로해 집니다 
  • ... http://t.co/HyYQNhp3 # (23:26)

  • [펌]2편광을 낀 상태로 땅을 보고 고개를 흔들었을때 어지러움이 없어야 한다 -- 편광 렌즈의 커브가 테의 커브와 일치하지 않아 렌즈 삽입시 약간의 찌그러짐이 생기면 도수가 든것 처럼 느껴 지는데 눈이 피로해 지는 원인이 됩니다 # (23:26)

  • [펌]1 편광 렌즈 뒷면이 초록 색으로 반사 되는 제품이 좋은 편광 입니다-기본적인 AR코팅인데 대부분 편광 제품이 코팅이 안되어 있습니다, 빛의 투과율이 8% 가량 떨어지고 눈이 피곤해 질수 있습니다 맨아래 사진처럼,렌즈 뒷면으로 비치는 형광등 불빛이 초록색으로 반사 됩니다... http://t.co/xHRzurtw # (23:25)


  • http://t.co/W2YgwjxY # (21:27)


  • 와~1939!!!RT @cine_bot: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939. 헐리우드 키스신의 모태가 된 작품. '사랑한다고 말해줘요, 평생 그 말에 의지하며 살아갈 수 있게..' http://t.co/lC2NLiiG  # (15:19)


  • 제 기억에는 담배냄새 나던데요..RT @cine_bot: 첫키스를 하면 머리에서 종소리가 들리나요?  # (15:18)
  • RT @moonsemanse
  • 레쉬빌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앞에서
  • 정이와한컷찍었는데
  • 당연히 피곤하져 ~?늙었져~??
  • 셀프카메라는 화질이 이따구라서 ㅋ
  • 그 긴시간 운전하고왔으니~~!!!^^
  • 그래서 이사진으로 바쿼주세요 ㅎ
  • 비슷할래나... http://t.co/5K7qTktT  # (13:07)


  • RT @moonsemanse: 앨비스가 낮에는 트럭운전 밤에는기타를들고 클럽을전전하다가 처음 문을두드린곳 선스투디오 그곳에서 1954년 첫레코딩이시작되어 세계적인스타가된 역사적인 스튜디오 선스튜디오 앞에서~^^ http://t.co/Vh0F5P5b  # (13:06)


  • @moonsemanse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전에는 아침에 형님 라디오 몰래몰래 듣곤했는데 ~~ 그립네요. 최고 기억에 남는게 초대가수 노래 후렴에서 형님의 오리지날 말 울음!!!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ㅠㅜ ㅋ  # (13:03)

  • RT @moonsemanse: 외로움과 고향에대한 그리움들이 사무쳐 그들만의 노동요처럼 흥얼거리던음악이 바로 영가이자 쏘울이고 그걸바탕으로 백인들의클래식을 어깨넘어로 들으며익힌 악기로 연주하게되면서 째즈가탄생됩니다 그러면서 점차 백인의음악하고 섞이게되죠 롹앤롤과 블루스 컨트리.... http://t.co/f0rZl78v  # (12:58)

  • RT @moonsemanse
  • 이제 네쉬빌도착하여 촬영시작해야하니
  • 바삐소식전합니다 빨리받아적으세요!!
  • 블루스트레일은 미국의음악역사에 가장중요한 루트입니다 노예선을타고 뉴올리언즈에도착한 흑인들이 미시시피강을따라 멤피스 네쉬빌로 각각팔려가며 그곳에서 노예생활이시작되면서 나름 고통과
  • ... http://t.co/bl6uRXH9  # (12:57)

  • 리트리버 엄청 좋아하는뎅~RT @frog799: 요놈 임시보호하고 있어요 5개월짜리 여아 리트리버 엄청 순하고 사람좋아하네요 입양하실분 있음 좋겠어요~ http://t.co/HNC3xCRT http... http://t.co/rShIdFZw  # (12:56)


  • RT @kangfull74: 전국의 무도빠분들 동의하시면 알티. http://t.co/gn9l0BuM  # (12:23)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2일 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RT @misaka12346: 잡학214.우산대가 녹이 슬어 지저분해졌다면 걸레에 샴푸를 조금만 묻혀 닦아보세요. 힘들이지 않고 금방 깨끗해집니다.  # (16:30)
  • RT @misaka12346: 잡학154.옷에 기름이 튀었을 때는 얼룩진 곳에 레몬과 식초를 발라주면 얼룩이 진하게 남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 (16:29)
  • 도가니(인화학교)재판이 이상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http://t.co/MYMcZU0N 서명합시다. # (13:35)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1일 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추적자~ 울 할매랑 티뷰이 뚫어져라 봤네요~~드라마를 일케 잼나게 본게 프란체스카 이후 첨입니다.디기디기 잼있네요..김상중 형님 연기 정말 쩐다 쩔어~글고 싸가지 없는 검사 연기 신경질나게 잘하더군요.ㅋ줘 팼어 좋겠더만. # (23:30)

  • @koreain 인자 잠수 탈꺼니깐 질문 안받음!!!!!!!  # (19:36)
  • @koreain kbs는 K for iPad sbs mbc 는 pooq 쪼메라도 배포가 큰 이몸이 이해해야징.  # (19:30)
  • @koreain 몰라!!!!!!!!!!!,!!!,!,!,!,!,!,!,,,,!,,!,!,,,,,!,!,!,!,!,!,!!!!!!!,!!!!,!,!,!,!,!  # (19:28)
  • 영화입니다.알고 계시죠.RT @goodday0199: 편의점 샤워녀 http://t.co/FrX3Fou3  # (19:07)
  • 완전 할배하는짓이 안녕!프란체스카에 나오는 앙드레 대주교가 두일이 등쳐먹는거랑 매한가지당! 평생 아이패드 바탕화면이나 빨다돌아가삼!RT @koreain: @note1973 되았다니까 귀찮게 자꾸 물어보고 구러냥 빨랑 가봐 ㅋ  # (19:02)
  • @koreain 궁금한게 카메라 어떤 앱이 안된다는거죠?  # (18:58)
  • @koreain 카메라 정상작동한다 그말씀인가요?  # (18:57)
  • @koreain 설정은 아이패드 바탕화면에 있습니다.  # (18:55)
  • @koreain 설정-일반-재설정 콘텐츠 쌔리 다~지아삐고 카메라한번 다시해보세용  # (18:53)
  • @koreain 글면 초기화한번해보세용  # (18:51)
  • @busantweet 원래 퇴근이 늦습니다.뭐 일찍 퇴근해도 갈때도 없고용 샴실있는게 행복합니다 ㅠㅜ  # (18:51)
  • @koreain 어플작동이 안되는데 하드웨어가 정상이라는거 어케아셨는데용?  # (18:47)
  • @koreain 아니 카메라고장났어면 as받어면되죠. 이몸이 애플직원도 아닌데 왜 왜왜왜 지한테 그러셔용....보나마나 청계천 용팔이한테 야매로 샀겠지 ㅇ ㅋ  # (18:40)
  • @koreain 저녁먹고 샴실에서 커피한잔하며 부산일보(@busantweet ) 느긋하게 읽고 있죠.레인맨할배 저한테 볼일 있어세요?  # (18:36)

  • 부산 금정구 70대 할아버지의 페품사랑!!! ㅋ http://t.co/ieiWmQja # (18:31)


  • 문열고 에어컨 틀면 과태료가 50만원요? 헉~ http://t.co/aeKpaDhz # (18:30)


  • 밑에 앉아계신 머리가 하얀 어르신~~~암만봐도 울삼촌 같은데용?ㅋ http://t.co/3nYADXIL # (18:25)


  • 그게 되는데가 있고 안되는곳도 있습니다~라고 모 부산지하철 댕기는분이 멘션 주셨걸랑요.ㅋRT
     @byeastlaw: 아하.. 이제 쟈철에서 에그가 되는구나 ㅎ  # (18:16)
  • 故 김현준 동생 사망, 교통사고에 이번엔 헬기 사고..애도물결 http://t.co/0Eyl8Qfy 도저히 믿기지가 않습니다. # (17:53)
  • 우와 고돌이 포스 쥑이네용RT @sorah22: 완전 귀요미냥~♥ RT @kangfull74 강풀입니다. 새끼고양이 분양합니다. 알티 및 관심있으신 분 멘션 주세요.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입양방법 및 ... http://t.co/G2LpvAvA  # (17:48)
  • 저는 방카가 방글라데시 은행인줄 알았어요 ㅋㅋ^^RT @busanbank: [오늘의 금융상식] 방카슈랑스 - 은행이나 보험사가 다른 금융부문의 판매채널을 이용하여 자사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프랑스어로 은행(Banque)과 보험(assurance)의 합성어. ... http://t.co/gGJQcd50  # (16:10)

  • 갈아버리면 이게 잘익었는지 우예안다 말이오!!,!RT @sorah22: 잘 익은 빨간 토마토와 청포도를..^^ http://t.co/YJFchFIn  # (16:01)

  • RT @misaka12346: 잡학96. 다이아몬드 짝퉁을 구별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다이아몬드위에 물방울을 떨어뜨렸을 때 물이 맺혀있으면 진짜고 흘러내리면 가짜입니다하고 미사카는 보고합니다  # (16:01)

  • 음전운전은 습관이라고 합니다.10년전쯤 큰누이 아파트 갔다가 장애인한분이 차에올라타면서 휠체어를 자기집에 좀 갖다놔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그후 신문에서 장애인 상습음주로 법원에서 차를 압류했다는 뉴스를 본적이있습니다.그장애인이 휠체어부탁했던분이었죠. # (15:53)

  • 음전운전 사고로 일가족4명 참변뉴스를보니 한5년전인가?해운대신도시 좌동 아침출근길에 어느미친놈(20대)이 지 스포츠카로 광란의 질주! 신혼부부랑 애기까지 사망한적이 있습니다.운전은 장난이 아니고 차는 더더욱 장난감이 아닙니다. # (15:43)

  • 야근 끝낸 '아빠' 데리러 갔다가…일가족 4명 '참변' http://t.co/bK3zWHEZ 사고낸 살인마 돈쳐발라서 몇년안에 기어나온다.울나라법은 물러터져서!! # (15:38)

  • @Hancom4u 그렇겠네요.회사한글도 정품이고 홈에디션도 구매했어 사용중이고 PC방에도 한글은 깔려 있어니 제가 소설가라면 또 모를까 외장하드에는 한글깔필요가 없겠네요.언제가한번 한글 가로쓰기로 장편소설 함쓰고싶어용 ㅋ  # (15:14)
  • @Hancom4u 궁금한게 있어서요 한글 정품사용중입니다.최근에 외장하드를 구입했는데 요녀석은 플그램을 깔수있거던요 혹 한글을 깔고 이컴 저컴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아직 한글 깔지는 않았습니다)  # (14:13)
  • RT @misaka12346: 잡학197.배가 자주 아프고 설사가 잦은 분은 생팥을 헝겊주머니에 1kg 정도 담아 꿰매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뜨거울 정도로 가열한 다음 배에 올리세요. 신기하게도 배 아픈 게 싹 가십니다.  # (13:11)

  • Wd40뿌렸는데 모기약!!RT @misaka12346: 잡학147.열쇠구멍에 열쇠를 넣어 잘 안 열릴 때가 있잖아요. 이럴 때 보통 기름칠을 많이 하는데 그러면 기름이 흘러 지저분해지므로 모기약을 살짝 뿌려주세요. 모기약은 증발하면서 없어지고 문도 쉽게 잘 열릴 거예요.... http://t.co/Nv67gMa0  # (13:11)

  • RT @misaka12346: 잡학207.욕실 실리콘에 낀 곰팡이는 소다를 푼 물을 묻혀 두면 싹 없어져요. 옷에 밴 과일 물도 소다를 묻혀서 빨면 깨끗해집니다.  # (13:10)

  • 좋은정보네용RT @misaka12346: 잡학170.냉장고 냄새가 심하다면 소주가 담긴 소주병을 뚜껑을 연 채 냉장고 안에 넣어 두세요. 냄새가 싹 가신답니다.  # (13:09)

  • 고양이 뒹굴뒹굴, 다시 찾은 평화 http://t.co/RMA3JQyb # (13:01)

  • 제가알기로는 목포는 대형함정이 정박못하는걸로 압니다.구조자체가 문제가있다는군요.전에대충읽어서 장담은못하겠습니다.ㅋRT @Thinkunit: [강정] 해군은 해군기지 만드는 이유가 일본보다 중국보다 먼저 이어도... http://t.co/EiNFjEWd  # (12:31)
  • ㅋ햇빛땜시 쪄죽겠네용RT @FlescheKim: 더운 여름을 위한 "여름 전용 차"....시원~!! ....소나기 오면 우산이 필요^^ http://t.co/MyJJ5gXX  # (12:29)


  • 정치와종교는 한번머리에 들어가면 왜 콕박혀버릴까요?RT @koreain: 진보와 보수를 막론하고 네편은 다 매국노인데 내편은 진정한 애국자라며 만방에 자랑하는 애들이 있는데 이러한 증세가 심해지면 사회에서... http://t.co/x0ruBz0I  # (12:26)

  • 쳇,월욜아침 첫멘션치곤 뒷골땡기넹~ 글고 카메라가 안되면 망치들고 아이패드 두대만갈기면되요.아무한테 안갈차주는거 아시죠?^^*RT @koreain: @note1973 낼 아침 눈 떠지지 말아 부러랑 ㅋ  # (09:20)
  • @koreain 지금 잘꺼니깐 낼봐용 어제 스타 너무심하게 땡겨서 눈깔이 아파용.@@  # (01:00)
  • 어제 정말 간만에 간만에 스타 한판 했습니다.새벽5시까징...후유증 오래가네용..ㅋ즐트윗하세요..눈알이 아파서 더이상 못있겠네용..@@  # (00:54)
  • @koreain 할배 스마트TV 이거 괜찮을까요? sns 기능이 무쟈게 땡기넹.  # (00:52)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10일 일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시작한것도 아니죠.앞으로 슬슬5공들 기어나오겠죠.RT @jonghee1: 어디 육사 교장뿐인가? 국방장관이하 개같은 똥별들 모두가 책임지고 옷 벗어!!! RT @mettayoon: 전두환을 초청한 박종선 육군... http://t.co/22HDoTCx  # (23:37)

  • 슬슬 나올때 됐죠.RT @jonghee1: 박그애는 애비의 향수를 못 잊는다 절대로.. RT @jk_space: 기다렸다는듯! RT @sangoak61: 박근혜가 새누리당을 접수하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5공... http://t.co/ZTy07X0D  # (23:35)
  • 허~미..RT @jonghee1: 나도 몇개 먹고싶다는.. 빛깔도 곱구나하면 또 빨갱이라고 하겠구나. 헐~ RT @e_Korean: RT @JinJooWon: RT @wildflowernet: 앵두 먹고싶다~... http://t.co/fM8CG3LL  # (23:32)


  • @No1Barista 네..그러면 블베99에서 트윗할때 사진을 올린다던지...트윗글 링크 걸린거 잘열리나요? 미라지폰을 쓰고 있는데 얘는 인터넷 자체를 못하겠더군요..물론 PDA가 원래 그렇지만...  # (23:31)

  • @wlgp4442 오리군요...신라대 갔을때 못본것 같은뎅.담에 가면 오리 패밀리에게 싸인받을게요.ㅋ  # (23:29)
  • 블랙베리 9900 과연 트윗을 편하게 할 수 있을런지...쩌~업 # (00:23)

  • 청소부 여고생, 역경 속에서 전과목 ‘올 A’ 하버드대 입학 http://t.co/eT4rI08T # (00:07)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9일 토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글쿤요RT @Lucid__Lucy: 진짜 중앙일보 페이지는 따로있어요. 페이큽니다. RT @note1973: 진짜네요RT @heyossi: http://t.co/KwbxrsZp 중앙일보 해킹당함ㅋㅋ... http://t.co/mUboeNOq  # (19:23)
  • 진짜네요RT @heyossi: http://t.co/KwbxrsZp 중앙일보 해킹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3)
  • 축하축하!!,RT @sso0929: 아 엄마아빠 시집가라고 난리 ㅜ  # (19:02)
  • 저장용02 http://t.co/7Kv9Kurn # (18:52)
  • 저장용01 http://t.co/AXZ7nZzU # (18:51)
  • @sorah22 울할매집이 신경쓰여서요.아웅 머리아퍼  # (17:02)
  • @sorah22 집방바닥은요 울퉁불퉁하지 않나요?  # (16:42)

  • RT @misaka12346: 잡학189.두부를 부칠 때 두부가 프라이팬에 잘 눌어붙죠. 이럴 때는 끓는 소금물에 두부를 살짝 끓인 다음 팬에 부치세요. 팬에 눌어붙지도 않고 두부도 단단해집니다.  # (16:33)

  • @sorah22 근게 옥상 물새는데 없냐고용  # (16:32)
  • 옥상 청소 좀해용 ㅋ근데 물안새나용? 방수코팅제바르고싶당RT @sorah22: 해가 나오다 말다 하네..? http://t.co/dsLh2OAE  # (16:28)

  • 식초가만능이군요RT @misaka12346: 잡학224.고기 산적이나 생선을 구울 때 꼬치에 식초를 묻히면 음식이 들러붙지 않고 잘 빠져요. 또 전화기의 세균과 손때는 식초 묻힌 수건으로 닦아주면 좋아요  # (16:27)

  • 영화랍니다. ㅋRT @note1973: ?미?ㅋRT @goodday0199: 편의점 샤워녀 http://t.co/F9RQaYA5  # (10:55)
  • ?미?ㅋRT @goodday0199: 편의점 샤워녀 http://t.co/F9RQaYA5  # (10:30)

  • 카톡 무료통화에 이통사들이 7만원 요금제부터 허용한답니다.이것들이 수십년 쳐먹은 돈이 얼만데 이따위 꼼수를 부리노# (10:20)

  • RT @misaka12346: 잡학95. 진주를 해수탕에서 사용하면 절대 안됩니다. 진주에게 소금물은 천적이거든요 하고 미사카는 알려봅니다  # (09:56)

  • RT @misaka12346: 잡학179.주방용 세제에 식초 두세 방울을 떨어뜨려 설거지하세요. 유리그릇도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깨끗이 닦입니다.  # (09:56)

  • RT @misaka12346: 잡학176.씽크대의 냄새는 아무리 깨끗이 닦아도 안 없어질 때가 있죠. 이럴 때는 식초를 물에 섞어 배수관에 부어주면 신기할 정도로 악취가 가십니다.  # (09:56)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8일 금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knnnodul 부활 회상 시리즈 최고였어요!!! 어디서 이런 음악을 들을까요~ 근데 #2329 ?맞죠. 갑자기 기억이 안났어요 ㅋ  # (17:55)

  • 전에 제가 할려고했었죠 ㅋ대신 부산에서 마산까지 시내버스로 갔었죠.RT @BusanCityGovt: [심심타파] 부산-서울을 시내버스만으로 오간다? 가능할까요? 정답은....http://twitpic.com/9u0a7w  # (17:22)


  • 진짜한심하다!!!RT @jonghee1: 한국 교과서 '진화론 삭제' 미 SNS '한심' http://t.co/xPKa59en  # (17:15)

  • 극비.RT @susielee: 산업 스파이로 페이스북 본사 방문 ㅋㅋ http://t.co/naIsi9V2  # (16:46)


  • RT @c100002: 공포스럽네요RT @sisyphus79: 일본 지바현의 오오하라 항구도시의 바다가 (cont) http://t.co/R4jJ2bS9  # (16:44)


  • 목욕탕이 완빵이죠RT @misaka12346: 잡학35(제보)액정보호필름을 붙일때 화장실에 물을 뿌려 먼지를 가라앉힌뒤 안아서 간절한 마음으로 붙이면 됩니다  # (16:43)

  • @sorah22 매실주가 발암 물질 뭐라고 했싸턴데 ㅋ  # (16:42)
  • 포스 쩌는 꼬냥이임돠~ 멋지다. http://t.co/Izb2RUPf # (16:35)


  • 사자가 진짜 요만하면 대박일텐뎅 ~ http://t.co/F3toQdQr # (16:35)


  • 꼬냥이는 따신데를 잘도 찾아용~~ http://t.co/lszv4G4D # (16:34)


  • 거위인지 오리인지 똑똑하군요.ㅋRT @busantweet: 나는 지금까지 저 오리보다 못났던 적이 몇 번일까??? RT @wlgp4442: 신라대학교 오리는 이렇게 건너요 http://t.co/UCpVk1i3  # (16:17)


  • ^.,^썰렁하오.낭자 ㅋRT @sso0929: 진짜 간만이신듯.. 셤은 치는거 아님??ㅋㅋㅋㅋ RT @note1973: 간만에 셤합니다.ㅋ  # (09:46)

  • 미라지로 트윗 못하겠네용 풋~ # (09:04)
  • 간만에 셤합니다.ㅋ # (09:01)
  • 모야 # (00:20)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7일 목요일 note1973의 트위터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5일 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선풍기날개 사러갔더니 선풍기 새걸로 사란당.아줌니 날개 3,000원이요.ㅋ # (14:26)

  • @y1216o 왠놈인가 싶었더니 ㅋ  # (09:13)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4일 월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DrMyung 잘 읽었습니다.그냥 소주 마실래요.ㅋ^^;;  # (22:23)
  • 맥주 못마시는사람은요?RT @jiwoosim: 하루 2캔이면 매일 먹어도 되나요? ㅎㅎ "@DrMyung: [한겨레신문 - 명승권의 건강강좌] 한국인 적정음주량은 하루 맥주 2캔. http://t.co/sWKrEawV"  # (22:18)

  • ㅋ RT @taptomarket: RT @tkfkqkr0808: RT @jds3380: 19금~어머나~항시 점검을~ http://t.co/M28h1M3Z  # (22:16)
  • 대박^^*RT @airy88_mac: 매우 좋습니다라고 문자했어야 했는데 정신없이 타이핑하다 애무 좋습니다라고 문자했습니다. 뭐, 좋습니다.  # (19:26)

  • 진심으로 땡기네요@@ RT @7676mom: 새우만두 http://t.co/uIrMrwy5  # (19:07)


  • RT @misaka12346: 잡학193.벌꿀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세요.실온에서 보관하면 영양분이 밑으로 가라앉아 먹을 때마다 저어야 합니다.냉동실에 보관하면 그런 수고를 덜어주거든요.또 진짜 벌꿀은 말랑말랑하게 굳지 절대 딱딱하게 굳지 않아요.... http://t.co/AtEASkal  # (19:07)

  • 녹차잎!!RT @misaka12346: 잡학212.생선 비린내가 그릇에 배었다면 마시고 남은 녹차잎을 이용하면 좋아요. 큰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이다가 비린내가 나는 그릇과 녹차잎을 함께 끓이면 그릇에 밴 냄새가 쉽게 없어져요. ..  # (18:48)

  • 사관생도는 해병을 본인이 선택하는건가요?RT @ROK_Navy: 필승! 지난 6월 1일 해군, 해병대 신임소위 373명, 부사관 372명이 임관했습니다. 적에게는 가장 두렵고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필승, 호국해군. 해병대 간부가 될 것입니다. : ... http://t.co/NwMeac3e  # (18:47)


  • 1시간전 받은 카드회사 안내....아가씨가 따발총으로 갈겨대길래 도저히 이어폰 낄 시간이 없었당~~@@  # (14:43)
  • 성이 틀림.페씨랑 싸씨 ㅋRT @monguc: 페이스북과 싸이월드의 차이점은?  # (14:39)

  • RT @misaka12346: 잡학70. 유전자 조작식품 GMO를 아십니까? 지금 세계의 농작물들은 빠른 속도로 GMO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콩의경우 이미70%가 GMO식품이죠. GMO는 생산량은 늘려주지만 유전자 조작의 위험성과 유전적 다양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http://t.co/NTG3Ejm9  # (14:38)

  • 보고싶엉.ㅋRT @c100002: 안상수 전 대표가 지난 15일 킨텍스에서 열린 새누리당 전당대회에서 뒤늦게 도착했는데 자리를 안내하는 당직자가 "1명도" 없었다고합니다. ㅎ. 의리도 없는 새끼들. ㅋ  # (14:37)

  • RT @misaka12346: 잡학27. 감자껍질을 이용하면 탄 냄비를 제거하기 쉽습니다 하고 미사카는 보고합니다  # (14:37)

  • 소다!!RT @misaka12346:
    잡학221.장마철엔 습기가 많아 씽크대에 곰팡이가 잘 생기죠. 물 한 컵에 소다를 한 스푼 넣어 닦아주면 곰팡이가 말끔히 제거됩니다.  # (14:36)

  • 이번주에 현충일있죠.깜박했네요RT @busanbank: 현충일에 조기! RT @welfarebusan: “현충일에는 모두 조기(弔旗)를 답시다” - 부산시, 범시민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 http://t.co/t6PJ8GdR  # (13:14)

  • RT @mindgood: RT @eatggg 모기에 물리면 물파스 이런 거 필요 없음요. 될 수 있음 빨리 비누로 씻어 내면 됩니다. 모기의 독이 산성이라 알칼리가 중화시켜 준대요. 어떤 약보다 잘 듣고 효과도 빠르더군요. 어제 저녁에 물린 게 씻고 나니 흔적도 없음.... http://t.co/abwzslZO  # (00:29)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2일 토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dal_lee 아무쪼록 별탈없이 잘지내면 좋은데 혹시나 불상사가 생기면 트윗에 꼭 올려주세요.!! 즐건주말 보내시고요 ~ 오늘도 꼬냥이 사랑을 해보아요 ㅋ  # (16:23)
  • 사진 잘나왔어요.^^* 혹시 동생 아닌가요? 굉장히 선한얼굴에 겸손해보입니다.RT @hunjang2010: 김봉곤 훈장이 쌍둥이? http://t.co/YqDHu9aq  # (16:18)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2년 06월 01일 금요일 note1973의 트위터
  • 1588-2505!!! 꼭 기억을 하세요 고속도로에서 일어난 모든일들은 이곳으로 전화하세요.특히 무료견인써비스 해줍니다.견인차와 고속도로 패트롤카까지 와서 2차사고 예방도 해줍니다.꼭 기억하세요.,1588-2505번!!!!! # (23:47)

  • 사진 보면 모르는교.그정도 나빤대기면 연예인하징 여기서 놀고 있겠당.바봉 할배.ㅋRT @koreain: 트위터 뇨자인 줄 알고 자겁 걸라고 했더니 쪼인트에 검은털이 슝슝난 눅대들이 예쁜 뇨자사진 걸고 트윗질... http://t.co/ayJndmdV  # (23:19)

  • @dal_lee 고양이를 쏴 죽이겠다는 경찰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19:05)
  • # (16:47)

  • 여름이 다가오는데 예전 양복입고 자전거 전국일주 하신분 요즘 뭐하시는징 궁금타 ㅋ # (16:25)
  • 축하드려요^^* ㅋRT @giookr: 업무용 노트북 구입했어요 하핫 정말 즐겁네요^^ http://t.co/M87F7YVk  # (15:50)


  • RT @urimal365‘낭떠러지일 리가 없었다’처럼 띄어 씁니다. ‘리’는 ‘까닭, 이치’의 뜻을 나타내는 의존 명사이므로, 앞말과 띄어 씁니다. #띄어쓰기
  • RT '낭떠러지일리가 없었다.', '낭떠러지 일리가 없었다.', '낭떠러지일 리가 없었다.' 띄어 쓰기는 어떤게 맞나요?
  • ... http://t.co/XNCRyEmK  # (15:27)
  • 베트남 소녀(1963~) 용서와 화해 http://t.co/DndVgOGg http://t.co/amVaP5xQ # (14:12)
  • 라기오님 눈뒤집혀졌을듯 ㅋRT @busanbank: 팀장님 감사합니다 ^^ RT @knnnews: 올해 미스코리아 부산 경남 진 선 미 여섯분이 knn방송에 출연했습니다. http://t.co/kjiSqbMQ  # (13:38)

    미스 부산 경남


  • 절대공감!RT @hsm0456: 목적의식 아닐까;;고딩때 목공소서 담배피다 학생주임뜨면 높은 담벼락두 허들처럼 뛰어넘는것처럼~RT @hyunju0829: 참 이상했다.. !! 체육시간 운동장 뛰고 체조하는건 ... http://t.co/7Uv2RjsB  # (13:30)
  • 국회의원은 단하루만 근무해도 65세부터 120만원!!일반국민 최고액으로 30년 주구장창 국민연금 갖다 바쳐야 받을수있는 액수가 120만원!아침부터 욕은 못하겠고~ 에이 된장국!에이 백두산 호랑이 거시기!에이 네덜란드 풍차 거시기!에이 덴마크 치즈거시기 # (10:18)
note1973님의 트위터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

728x90

'이바구 > 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2012년10월 모음  (1) 2012.10.18
트위터 2012년09월 모음  (6) 2012.09.07
트위터 2012년08월 모음  (2) 2012.08.07
트위터 2012년07월 모음  (0) 2012.07.09
트위터 2012년05월 모음  (0) 2012.05.09
트위터 2012년04월 모음  (2) 2012.04.05
트위터 2012년03월 모음  (0) 2012.03.07
트위터 2012년02월 모음  (2) 201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