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뉴우스/사건•사고

구봉산 봉수대 오르다 변태로 오인 ~~ㅎ ㅓㅁi

d토삼b 2020. 6. 15. 01:21
728x90

 부산은 지난 목욕일부터 비가 오다 내리다 했습니다.일요일 오전까지 비가 내리더니 오후에는 그치길래 구봉산 봉수대로 갔습니다. 전 항상 등산이나 트래킹시 꼭 램블러 앱을 켜고 다닙니다. 늘 사진도 남기죠..이게 문제였던겁니다...밑에 사진을 보시면..

↑↑ 구봉산 도등에서 봉수대까지 길이 아주 좋습니다..그냥 올라가면 되는거죠...제가 헉헉 대면서 올라가는데 앞에 짧은 반바지를 입은 여자가 가는겁니다. 보기에 좀 민망하더군요. 땅만 보고 올라갔습니다(믿거나 말거나)....문제의 장소가..밑에 사진을 보시죠..

↑↑올가는길에 이 길도 있더군요...그래서 뒤돌아서서 사진을 찍었습니다(웨이포인트)..'촬칵' 아마도 이 소리에 아가씨가 오해를 한것 같더군요..돌아서서 올라가는데 어느새 아가씨는 다시 내려 오면서 찡그러진 얼굴로 절 쏘아보는겁니다.

순간 이 아가씨 내가 자기 다리찍었다고 오해하는건가??? 막상 아가씨 오해하지 마세요...이 말이 안나오더군요..순간적으로 지나간일이다 보니 그 아가씨는 벌써 내려가버렸고...

올라가는내내 아가씨가 오해할수도 있겠구나 생각도 들었지만 한편으로 저도 상당히 불쾌하더군요. 아가씨 근처 풍경을 찍은 것도 아니고 뒤돌아서서 찍고 확인하고 돌아서니 아가씨도 벌써 돌아서서 내려왔다면 제가 뒤돌아서있는걸 봤을텐데 말이죠..아웅.....일단 폰 사진들 그대로 있고 산에서 생각할때는 LG유플러스 lte라우터이니 바로 구글포토에 자동백업이 되어있어니 내가 해명을 할 수 있지 않겠는가?(혹시 상대가 사진 삭제했다고 할경우)....

집에서 보니 에고 자동백업 아니네 푸~ 폰에서 구글포토 들어가야 사진이 백업 되더군요..혹시나 그 아가씨가 찾을수만 있다면 정말 해명도 하고 제 폰,,,,제 구글포토 다 보여드리고 싶네요.

www.ramblr.com/web/mymap/trip/133229/2163377/ ←←램블러 올린 제 경로입니다...램블러로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시면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래저래 쪼메 짱나는 하루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