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life

선풍기가 갑자기 시끄러워질 때~

d토삼b 2021. 6. 10. 17:00
728x90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더운 여름철 필수품인 선풍기!!!! 이 선풍기가 갑자기 소음이 나면서 무지 시끄러워질 때가 있습니다..이유는 날개가 마모되어서 그런건데요..날개만 교체해주면 끝!!!

쇼핑몰에서 선풍기 날개를 구매시 유의사항은 판매자분들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여기서는 생략하겠습니다.참고로 날개수에 따라 3엽,4엽,5엽이 있는데 3엽이 좀 더 시원합니다. 대신 소음이 쬐~끔 더 있다는거.날개크기도 일반가정용은 14인치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화살표 따라 보시면 마모가 눈에 보입니다.아~구 마모가 아니라 파손이네요..소음이 엄청 컸습니다.

↑↑ 용케 잘 버틴듯 합니다.

↑↑새로 구입한 날개...LG제품입니다. 제품을 보면 삼성,LG,신일,중국제 대충 이렇게 있더군요..

↑↑제품들이 다들 비슷비슷한데 신일 제품은 이 뒷부분이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유의 하시고 구매하십시오!!!

 

현관문이 '쾅' 닫힐 때

문을 닫다보면 본의 아니게 '쾅'닫힐 때가 있습니다. 당연시 놀라겠죠.ㅎ 그럴 때는 일자 드라이버로 해결하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문이 있습니다. ↑↑도어 클로저를 보시면 두개의 일자

9bong.tistory.com

 

안경 세척하기

생활의 필수품 안경!!! 시력이 안좋아서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서....안경과 썬글라스 생활의 필수품이죠.. 요즘 같이 더운 여름 땀으로 젖은 안경...찝찝하자나요..당연히 세척을 해야죠.. 전용

9bo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