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뉴우스/사건•사고

로또 영업 문자 업자들 전술을 소개 합니다.

d토삼b 2023. 3. 14. 03:49
728x90

▶ 2022년 12월 9일 금요일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 광고 문자라고 생각하고 제대로 보지도 않았습니다.

▶2022년 12월12일 월요일 영업을 알리는 문자를 받습니다.

▶ 세상에나 제가 로또3등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답장한게 큰 실수였습니다.

▶ 이때부터 계속 문자가 날라옵니다.

▶뭐~ 세상에 공짜 없어니 당연히 비용 얘기 나오죠..

▶ 이제는 애원을 합니다..어디까지 하나 그대로 뒀죠.


▶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또 한통의 문자를 받습니다.

▶2023년 3월13일 월요일 로또 영업사원의 낚시가 시작됩니다.

▶아니 내가 또 로또 3등에 당첨되었다고??? 이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ㅋㅋㅋ

▶ 첫번째 문자 받고 혹시나 해서 그 동안 무료로 주던 로또 번호를 하나하나 적어뒀습니다. 한방에 로또 3등이 되던게 어찌된게 로또 5등도 안나오는겁니다. 그렇지 뭐~ 첫번째 문자 받았을때 답장 문자한게 왜 큰 실수였냐면~ 그 이후 로또 문자가 막 날라오는겁니다...음~~ 이 인간이 내 번호를 팔았나???

그러다 오늘 월요일에 받은 문자 보고 이제서야 알겠더군요...

1.저한테 로또 문자 보낸 사람들 전부 한 사람입니다!!!

2.로긴을 안한 경우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반드시 접속기록이 남습니다. 저는 문자 받고 사이트에 접속한적 없습니다.첫번째 문자 받고 계속 안들어가다 번호 확인차 접속을 시작했고요...두번째 문자 또한 접속을 안했습니다..

로긴을 안한 사람들 대상으로 업자가 낚시질을 한거죠..3등 당첨번호 애시당초 없었던거고 이후에 당첨번호 뜨고 자기가 보낸 번호 조작을 한겁니다.

이렇게 쉽게 3등 된다고?? 첫번째 문자 받고 2개월동안 접속해서 번호 확인했는데 5등도 없어요..당연 구매도 안했죠.

♨ 고2 때 담임쌤 하신 말씀~~ 전화를 한통 받았는데 '좋은 땅 있다' 그러자 울 담임쌤 왈 '좋은 땅 있어면 네가 해라' 

⊙⊙ 여러분 업자들 낚시질에 낚이지 마세요..전부 지들 돈벌려고 하는겁니다. 혹시나 해서??? 엑셀로 임의의 숫자 1,000개를 역대 당첨번호에 조합을 해봤습니다...3등도 안나와요~ 로또 그냥 본인들이 공부해서 하세요. -끝-

 

우체부는 왜 우편함을 외면할까? (이 장마철에 말이죠..)

↑↑위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엄연히 우편함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체부는 문 손잡이에 돌돌말아서 꽂아둡니다... 문제는 비를 맞은 우편물 다 젖어버렸다는겁니다. 지금 장마철 기본상식아

9bong.tistory.com

 

'희대의 탈옥수' 신창원 (申昌源)

신창원(申昌源) 30대이상이면 이 이름을 잘 알고 있을겁니다.필자가 20대 시절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한 사람이 두명이 있는데 한사람은 '서태지' 한사람은 '신창원'이었습니다. 뜬금없이 '신창

9bon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