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뉴우스/시사(時事)

하마스에 납치된 이스라엘 어린이 어떻게 되었을까?

d토삼b 2024. 4. 25. 01:20
728x90

 ▧ 2023년 10월 7일 오전 06시 30분 하마스는 이스라엘에 대규모 로켓 공격으로 전쟁이 시작되었다. 2014년 7월 가자 지구 분쟁 이후 9년 만에 발발한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전면전. 하마스는 수많은 이스라엘인들을 납치했는데 그중에는 어린이들도 있다는 겁니다.

↑↑ 하마스 대원에게 납치된 이스라엘 어린이.. 신발을 안 신고 있습니다.

↑↑ 어린이 뒤에 있는 아이는 하마스대원 자식들입니다. 여러명에게 둘러 싸여 있습니다.

↑↑ 하마스 대원 자식들은 재미 있다고 웃고 있습니다. 정말 구역질 나서 못 보겠더군요. 사진에 보면 아이 머리 잡고 있는 손 하마스 대원입니다.. 아비란 자가 지 자식들에게 무슨 놀잇감을 던져준 것처럼 즐기더군요.

↑↑ 아이가 손을 저러고 있는건 때리지 말라는 겁니다.

↑↑ 회초리 같은 걸로 하마스 대원 자식들이 이스라엘 아이를 계속 때립니다. 하마스 자식들은 즐거워하고 있고요.ㅠㅜ 

도대체 이 아이가 왜 이런 고초를 겪어야 할까요?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다 알고 있죠..왜 싸우는지? 그 감정의 골이 너무도 깊다는 겁니다. 서로가 서로를 저주하고 격멸하고 ~ 같은 조상을 모시면서 이토록 잔인할까? 전쟁이 길어지면서 가자지구 아이들도 엄청 희생당하고 있죠.

↑↑ 겁에 질린 이 아이 어떻게 되었을까요? 하마스 하는 짓 보면 먹을 것도 안줬을것 같아요.ㅠㅜ

부모는 하마스에게 죽임을 당하고 그 모든걸 이 아이는 봤다는 겁니다. 아무 죄도 없이 조리돌림 당하고 이 모든걸 아이 혼자서 감당해야 한다는 게 가슴이 찢어집니다. 정말 싫다. 너희들!!

728x90